[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18년 호주와 뉴질랜드에 브랜드 런칭을 실시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올해 3월 호주와 뉴질랜드의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라네즈는 호주와 뉴질랜드 시장에 인기있는 뷰티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어도어 뷰티에 입점했다. 어도어 뷰티에는 슬리핑 케어(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 뱅크, 크림 스킨, 베이직 케어(클렌저, 토너) 그리고 세트 등 30여 가지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아모레 퍼시픽 ANZ의 대표인 캐럴라인 던롭은 “라네즈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출시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브랜드 확장을 위해 어도어 뷰티와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는 ANZ 뷰티 고객들이 어더어 뷰티를 통해 더 깊은 뷰티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3월 30일 밀크 메이크업은 호주 시장에 진출했다. 밀크 메이크업은 세포라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브랜드는 뉴욕 시내의 패션 스튜디오인 밀크 스튜디오에서 탄생했으며 초창기에는 아름다움을 재창조하는 크리에티브 커뮤니티를 통해 시작했다.
밀크 메이크업은 좋은 성분과 비동물성, 무파라벤, 100% 비건으로 클린뷰티 트렌드의 대표 브랜드로 발전했다. 이번에 밀크 메이크업은 하이드로 그립 프라이머, KUSH 하이 볼륨 마스카라, 립+치크 인 워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출시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호주 #뉴질랜드 #화장품 #인기뷰티전자상거래플랫폼 #어도어뷰티입점 #라네즈 #30가지베스트셀러스킨케어 #밀크메이크업 #세포라 #온라인판매 #뉴욕패션스튜디오 #밀크스튜디오탄생 #크리에티브커뮤니티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