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최근 출시된 브라질의 혁신적인 메이크업, 향수, 화장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 4위 시장의 브라질 화장품 시장의 견고함은 세그먼트 브랜드가 점점 더 많은 미용 제품을 혁신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1 CH 언더더 시 향수, 고전적 낭만주의 재해석
카롤리나 에레라가 상쾌하고 활기찬 한정판 향수 CH Under The Sea를 선보였다. 여성과 남성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는 향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CH의 고전적인 낭만주의를 재해석한 것이다.
#2 보치카리오 플로라타 심플 러브 향수, 클래식 향수
강조해야 할 또 다른 향기. 보치카리오의 여성스러운 클래식의 이 새로운 버전은 사랑으로 단순화된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베르가못, 자몽, 바닐라와 패출리 노트를 제공한다.
#3 켕 지씨 베레니시 립 라인, 식물성 콜라겐 등 함유 비건 제품
입술의 아름다움과 보습을 목표로 하는 제품은 ‘켕 지씨 베레니시 립라인’의 새로운 도전이다. 이 브랜드는 너리싱 립 스크럽, 밤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컬러와 영양 립스틱의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을 4가지로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비건이며 식물성 콜라겐, 마룰라 오일과 히알루론산과 같은 특별한 활성 성분을 포함한다.
#4 나투라 에우도라 글렘 팔레트, 크루얼티 프리 다양한 조합 가능
고도로 착색된 색상과 독점적인 포장이 적용된 이 팔레트는 무광택, 스파클링, 슈퍼 광택과 다기능의 5가지 마감으로 15가지 색조를 제공한다. 제품의 다재다능한 구성은 크루얼티 프리로 다양한 여러 강력한 조합을 만들 수 있다.
#5 클리니크 모이스처 서지 페이셜 모이스처 라이저, 10층 이상 피부 침투 최대 100시간 수분 공급
스킨케어에 관한 세계적 기준인 크리니크는 브라질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중 하나인 모이스처 서지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기름이 없는 젤 텍스처의 리퍼브 제품은 10층 이상의 피부에 침투해 목욕 후에도 최대 100시간 동안 수분을 공급한다.
#6 히카 아스타 라비스타 메이크 소르베치, 코코넛 오일 포뮬러 클렌져
히카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인 아스타 라비스타 메이크 소르베치는 크림 같은 농도의 코코넛 오일을 포뮬러에 1/4 함유하고 있으며 제거하기 어려운 무거운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데 이상적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브라질 #화장품 #세계4위화장품시장세분화 #에나멜 #향수 #메이크업제품 #립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