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클라랑스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새로운 컨셉을 확인하고 제품 정보 확인하고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최초의 3D 가상 매장을 오픈했다.
이 새로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2021년 4월 오픈할 두바이, 홍콩, 파리의 클라랑스 매장이 어떤 모습일지도 확인할 수 있다. 가상 3D 매장은 메이크업, 피부 관리와 미용 상담 등의 섹션으로 운영된다.
클라랑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0월초 클라랑스는 프랑스에서 클라랑스 언리미티드(Clarins Unlimited)라는 구독 박스 사업에 진출했다. 2개월에 한 번씩 배송되어 다양한 제품을 담은 박스로 구성되며 가격은 20유로(한화 약 26,633원)에서 70유로(한화 약 93,216 원) 사이다.
이같이 다양한 기술 혁신을 선보이는 기업은 클라랑스만이 아니다. 최근 구찌는 온라인 아바타 컬렉션을 개발해 소비자가 아바타에 의류를 입혀보고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클라랑스 #프랑스 #코로나19 #이동제한령 #가상3D매장 #온라인 #제품정보확인 #구매상담 #메이크업 #피부관리 #미용상담섹션 #클라랑스언리미티드(Clarins Unlimited) #구독박스사업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