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뮤즈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 배우 김희애는 전속 모델인 고소영과 함께 끌레드벨 모델로 새롭게 활동할 예정이며, 2020년 신제품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을 포함한 끌레드벨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끌레드벨 신제품 런칭행사에 참석한 새로운 뮤즈 김희애는 “뮤즈로 발탁되기 전부터 전속모델로 먼저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고소영씨를 통해 ‘끌레드벨’의 쿠션 제품을 추천받아 이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다”고 말해 브랜드 모델로써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끌레드벨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끌레드벨의 브랜드 콘셉트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끌레드벨의 제품들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끌레드벨은 2010년 론칭해 '리프팅 화장품'의 역사를 쓰고 있는 브랜드다. 끌레드벨은 2018년 1월 V 쿠션 런칭 이래로 580만개의 놀라운 기록을 갱신하며 매출액 930억 원을 달성했다. 또 신화를 이어가기 위한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노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뮤즈 김희애 발탁 시기에 맞춰 2020년 시즌3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 판매 신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희애는 오는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촬영중이다. 김희애는 JTBC ‘밀회’ 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끌레드벨에서는 브랜드 뮤즈 김희애의 드라마를 응원 하기 위해 JTBC ‘부부의 세계’ 촬영 현장에 커피차와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마이크로 파워 마이크로 캡슐 크림’을 지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끌레드벨 김희애 배우 모델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