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명신 기자]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한국에 거주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홍보단 ‘씨 글로벌 크루(C-GLOBAL CREW)’ 1기를 모집한다.
평소 K-뷰티와 한류,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통해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외국인 유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와 한국어 소통 가능자를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를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6명을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글로벌 홍보단은 오는 10월초 발대식 후 11월 말까지 약 2개월간 개인 미션을 통해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며 셀퓨전씨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레이저썬스크린100’, ‘카밍다운크림’ 등 셀퓨전씨의 베스트 제품들을 직접 사용한 뒤 브랜디드 컨텐츠 영상 제작과 블로그, SNS 등을 통한 제품 리뷰 등의 활동을 담당한다.
매월 활동비 50만원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인기 제품들이 리워드로 제공되며 활동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 활동우수자에게는 추가 활동비 리워드와 씨엠에스랩 마케팅 부문의 인턴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셀퓨전씨 공식몰과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함에 따라 세계에 K-뷰티를 알리고 셀퓨전씨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수 있는 글로벌 홍보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된 해외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셀퓨전씨는(Cell Fusion C) 반복되는 피부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약 20년 동안 병의원 기반 메디컬 뷰티 노하우로 씨엠에스랩(CMS LAB)이 고안해 낸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다. 특히 문제적 피부의 안전한 치유와 효과적 개선을 위한 전문 솔루션으로 국내와 해외 메디컬 뷰티 시장에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셀퓨전씨는 2017년 올리브영 입점 후 지금까지 선케어 TOP을 차지하며 ‘올리브영 인기 선크림’ 브랜드로도 잘알려져 있다. 2018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대상도 수상했으며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샤오홍수가 주최한 2019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와 ‘선제품 부문’ 전체 TOP 10 등을 달성한 바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