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상현 기자] 최근 새로운 미니앨범 '짐살라빔'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레드벨벳의 조이가 생기 넘치는 장밋빛 입술로 시선을 끌었다. 조이는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1일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공개한 화보에서 붉은 장밋빛 입술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조이는 화보 속에서 생장미 컬러 '피네스'를 사용한 생기 넘치는 생장미 룩과 '문릿'의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말린 장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한편, 에스쁘아는 지난 2015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했다. '꾸뛰르 립플루이드 벨벳'은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쳐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스틱이다. 파우더와 오일의 최적의 배합으로 입술 위에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블랙 패키지를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되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새롭게 구성된 홋수 체계는 에스쁘아의 대표 MLBB 컬러를 포함한 총 6가지의 다양한 인생 MLBB 컬러로 새롭게 구성된다.
에스쁘아는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미니 벨벳 거울과 조이의 특별한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에스쁘아 레드벨벳 조이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장밋빛입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