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상현 기자] 롯데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VIP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6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전시공간을 마련해 국내외 VIP 고객과 함께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ity Beaut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왕홍을 비롯해 내외국인 VIP 고객 약 17,000명을 초청했다.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한다는 뜻으로 명명된 '더 인피니티 뷰티'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체험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이벤트로 면세 쇼핑의 즐거움까지 전달하게 된다. 또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도 선보인다.
다양한 체험 행사도 함게 마련됐다.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해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와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또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곧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을 방문하고 있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관광객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온·오프라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 또는 '六六六(육육육)'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 더인피니티뷰티 왕홍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