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화장품 용기가 친환경 대형 트리로 변신했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2019년 1월 1일까지 ‘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그린더마 공병 트리’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그린더마 공병 트리’는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거한 ‘그린더마’ 라인의 화장품 용기에 조명 장치를 결합한 친환경 대형 트리이다. 산 능선과 나무 등을 형상화 한 트리존을 구성해 자연주의 가치 전달은 물론 제품 체험존과 브랜드의 사회공헌 활동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선물 박스 모형의 DID를 추가로 설치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병트리’와 ‘#그린더마’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공병 트리 존 내에서 촬영한 개성 넘치는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정품과 ‘빨강머리 앤’과 협업한 ‘2019년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공병 그린더마 공병 트리 친환경 트리 인증샷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