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필리핀에도 주목할 만한 현지 뷰티 브랜드들이 있다. 그 중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떠오르는 뷰티 제품들을 필리핀 유력 매체 인콰이어(Inquirer)가 소개했다.
인콰이어는 해외여행을 갈 때 한정된 짐의 무게와 여행하는 국가의 현지 뷰티 제품들을 시도해 본다는 좋은 변명거리에도 불구하고 꼭 챙겨야 하는 필리핀 현지 뷰티 브랜드 제품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없는 것이 없다는 뷰티 스토어 세포라(Sephora)에서도 찾을 수 없는 대체 불가능한 제품들이라고 강조했다. 인콰이어가 소개한 필리핀 현지 뷰티 제품은 다음과 같다.
1. 엘라나 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Ellana Cosmetics Makeup Brush Cleaner)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것이다. 아이섀도우 혹은 블러셔를 사용할 때 항상 브러쉬가 더러워져 있는 것을 말이다. 이러한 문제를 몇 초 만에 해결해 줄 뷰티 제품이 있다. 바로 엘라나 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이다.
엘라나 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는 브러쉬에 살짝 뿌려준 다음 물에 행굴 필요 없이 휴지에 살짝 휘저어 준 후 사용하면 된다.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에 좋다.
2. 헬로 골저스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Hello Gorgeous Makeup Setting Spray)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제품들 중 가장 스킨 프렌들리(skin-friendly)한 필리핀 현지 뷰티 제품은 헬로 골저스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제품들이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는데, 헬로 골저스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오직 식물성 글리세린(glycerin)만 함유되어 있다.
이 제품은 가벼운 화장을 좋아해 메이크업 수정을 기피하는 사람들에게 잘 맞는다. 스프레이를 뿌리면 아이섀도우 및 블러셔와 같은 색조 화장의 색소를 강화해 메이크업 수정 없이 밝고 진한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할 수 있다.
3. 해피 스킨 코스메틱 리퀴드 립스틱 인더 빅 데이(Happy Skin Cosmetics Liquid Lipstick in The Big Day)
해피 스킨 코스메틱을 제외하고는 필리핀 현지 뷰티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렵다. 그만큼 품질이 좋은 것은 물론이고 대중적으로도 잘 알려진 제품이다. 해피 스킨 코스메틱의 리퀴드 립스틱은 너무 크리미하지 않으면서 또 너무 무겁지 않아 리퀴드 립스틱의 가장 좋은 발란스를 갖춘 제품이다. 매트 립스틱의 건조한 단점은 빼고 지속력이 높은 장점은 가져 왔다. 필리핀 소비자들에게는 갈색 누드 컬러가 가장 인기가 좋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필리핀 필리핀뷰티 엘라나 헬로골저스 해피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