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미국의 뷰티 브랜드 '더밤코스메틱(theBalm Cosmetics)'이 필리핀에서 주목받고 있다.
필리핀 유력 매체 비즈니스미러(Business Mirror)는 더밤코스메틱이 필리핀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다며 더밤코스메틱의 놀라운 점들에 대해 보도했다.
더밤코스메틱은 화장품 광이었던 마리사 쉽맨(Marissa Shipman)이 화장품 회사에 취업이 이루어지지 않자 직접 만든 화장품 회사다. 마리사 쉽맨은 서점에서 11권의 화장품 제조법에 대한 책을 구입해 자신의 주방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2004년 런칭된 이후로 지금까지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케어, 그리고 네일 제품까지 완벽히 갖춘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더밤코스메틱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친환경적인 착한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더밤코스메틱은 바라빈 프리(paraben-free),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화장품 성분 뿐 아니라 패키지도 판지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한다. 판지에 그려진 독특하고 창의적인 그림들로 브랜드철학과 소비자들의 관심이라는 두 가지 토끼를 다 잡았다.
특히 더밤코스메틱은 가격 면에서도 필리핀 소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다른 브랜드라면 P4,000(한화 약 81,000원) 정도하는 하이라이트, 브론징 팔레트를 P1,000(한화 약 20,000원)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밤코스메틱은 '오분 뷰티(beauty in five miuets)' 철학으로 멀티 기능이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은 매리로우 매니저(Maru-Lou Manizer)로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우, 그리고 쉬머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밤코스메틱을 판매하는 뷰티 바(Beauty Bar)는 최근 뷰티를 사랑하는 필리핀 소비자들을 위해 더밤첼라(theBalchella)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밤첼라 이벤트에서는 올인원 페이스 팔레트의 신제품 더밤 오브 위어 핸드 크레이티스트 히트 볼륨2(theBalm of your hand greatest hits vol.2)와 밤코스메틱의 리튀드 립스틱 세트인 밋 매트 휴즈 미니 세트(Meet matte hughes mini set) 등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필리핀뷰티 더밤코스메틱 친환경제품 동남아시아뷰티 뷰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