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의 모공 수축 수면팩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가 CJ올리브영 전국 27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BRTC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는 늘어진 모공을 탱탱하게 조여주는 제품이다. 떫은 맛을 내는 식물성 모공 수렴 특허성분 탄닌컴플렉스가 함유돼 있으며 원래의 제형으로 되돌아가는 형상 기억 메모리 젤로 모공 수렴 및 탄력 증진 효과는 물론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 수면팩으로 출시됐지만 피부에 부담없는 젤 타입이라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해도 무방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쉽 입점 이후 인기가 높아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테스트 해보고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RTC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 외에도 'BRTC 파워 옴므 라인' 7종이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에 입점돼 있으며 오는 2월에는 'BRTC 파워 옴므 세트(파워 아쿠아밸런싱 토너 +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추가 입점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