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지오마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디스크럽 제품 '지오마 스크럽'의 인기가 뜨겁다.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13년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분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올리브영 2012년 매출 결산 바디스크럽 부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것.
지오마의 아시아 독점 유통을 맡고 있는 (주)제이코스HM(대표 주현민)은 지오마 스크럽의 인기 요인에 대해 기존 스크럽과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사용감에 있다고 밝혔다.
지오마 스크럽은 사해소금 스크럽제와 각 특정 성분의 오일이 분리돼 있어 사용시 흔들어 섞어야 하는 제품으로, 스크럽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이 오래 남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오마 스크럽은 '지오마 리모델링 바디스크럽', '지오마 스크럽 일루미네이션(라임)', '지오마 스크럽 이몰리언트(산딸기)' 등 3종이다. 이 중 일루미네이션과 이몰리언트는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만 판매 가능한 제품으로 한정 생산된 것이 특징이다.
제이코스TM 관계자는 "지오마 스크럽 3종은 트렌드에 민감한 강남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론칭 시점 1년이 채 안된 시점에서 현재 누적 판매수량 12만 개를 돌파했다"며 "향후 GOMAR X JCOS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지오마 메이드 인 한국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