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스킨케어의 대명사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가 오는 21일 오후 3시 50분부터 약 50분간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브랜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존슨즈베이비는 브랜드 사상 최초로 홈쇼핑에서 인기 제품 '수딩내추럴' 특별전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 (주)엘리드로부터 7가지 피부 부위의 보습 개선 효과 등 수딩내추럴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론칭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겨울철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수딩내추럴 포밍워시(400ml) 3개, 너리싱 로션(250ml) 3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100g) 1개로 구성된 수딩내추럴 3종 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제안한다. ARS 주문시에는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은 7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침 때문에 오돌토돌해진 턱 주변이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귀 뒤, 찬 바람에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목 등 엄마들이 특히 고민하는 아기 피부의 7가지 부위에 평균 보습 개선율 68%라는 건강한 변화를 가져다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엘리드에서 6-36개월 한국 영유아를 대상으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79%, 엉덩이 61%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특히 존슨즈베이비는 12월 한 달간 수딩내추럴 7일 사용 후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하지 못하거나 제품 효능이 엄마 마음에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 구매 가격 전액 환불을 약속하는 캠페인을 진행해 내 아기에겐 검증된 최고의 것만 주고 싶어하는 엄마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이번 브랜드 최초의 홈쇼핑 판매는 수딩내추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방송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