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매체 마리 프랑스 아시아(Marie France Asia)는 2018년 주목할만한 인도네시아 뷰티 브랜드를 선정해 보도했다.
마리 프랑스 아시아는 최근 떠오르는 인도네시아 뷰티 브랜드들이 인도네시아를 넘어 주변 국가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어떤 브랜드와 제품들이 주목할만 한지 소개했다.
2018년 주목할 만한 인도네시아 뷰티 브랜드는 ▲케어링 컬러스(Caring Colours) ▲에스콰 코스메틱스(Esqa Cosmetics) ▲폴카(Polka) ▲비바 코스메틱스(Viva Cosmetics) ▲미네랄 보타니카(Mineral Botanica) 등이다.
1. 케어링 컬러스(Caring Colours)
케어링 컬러스는 몰라도 스테이 트루(Stay True) 파운데이션은 아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파운데이션이 유명한 브랜드이다. 케어링 컬러스의 스테이 트루 파운데이션은 가벼우면서도 놀라운 커버력을 보여 주는 제품이다. 파운데이션에 아보카도 오일, 비타민과 같은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하다는 것은 케어링 컬러스가 스킨케어에 주력하는 브랜드라는 것을 말해 준다.
2. 에스콰 코스메틱스(Esqa Cosmetics)
에스콰 코스메틱스를 한 단어로 정의한다면 '로즈골드'라는 단어로 설명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로즈골드 빛의 따뜻한 색조를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친구 사이인 신디(Cindy)와 케지아(Kezia)에 의해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매력적이고 세련된 인도네시아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는 것이 목표이다. 에스콰 코스메틱스는 매트 립 제품이 잘 알려져 있지만 칙 팔레트(cheek palette)도 유명하다.
3. 폴카(Polka)
폴카는 재미있고 역동적인 분위기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도네시아 대표 립스틱 브랜드이다. 다양한 립스틱 라인을 때로는 단품으로 때로는 세트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폴카는 최근 미국과 호주로 진출하면서 인도네시아를 넘어 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국가에서 이 브랜드를 만나보게 될 것이다.
4. 비바 코스메틱스(Viva Cosmetics)
비바 코스메틱스는 일찍부터 인도네시아 블로거들 사이에서 저렴한 아이브로우 펜슬로 유명해진 브랜드이다. 오직 브라운과 블랙 아이브로우 펜슬만 판매하고 있지만, 이 두 가지 컬러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가장 유명한 아이브로우 펜슬 외에도 비바 코스메틱스는 립스틱, 파운데이션, 파우더와 같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5. 미네랄 보타니카(Mineral Botanica)
미네랄 보타니카는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인도네시아에서 환영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방부제와 화학 물질이 없으며 천연 에센셜 오일과 추출물에 의해 피부에 최상의 수분감을 제공한다. 미네랄 보타니카의 주력 상품은 립스틱이며 립 크림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CC크림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