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유랩 싱가포르 런칭 행사에 참가한 뷰티 인플루언서. (사진 출처 : 마이팻포켓) |
[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한국 뷰티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싱가포르 런칭 행사를 열어 K-뷰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싱가포르 뷰티 전문 매체 마이팻포켓(Myfatpocket)은 지난 4월 열린 더블유랩 런칭 이벤트 행사에 많은 싱가포르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고 보도했다.
▲
더블유랩 싱가포르 런칭 행사에 참가한 뷰티 인플루언서. (사진 출처 : 마이팻포켓) |
마이팻포켓은 K-팝 팬이 아니더라도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과 혁신성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K-뷰티 소비자들에게 더블유랩 브랜드 런칭은 기분 좋은 소식이라고 보도했다.
더블유랩은 한국에서 2013년 런칭했으며 뷰티 블로거와 유투버를 중심으로 우수한 제품 리뷰가 생성되며 SNS 입소문으로 유명해졌다. 더블유랩의 모든 제품들은 최소한의 화학 제품만 사용한 자연친화적 제품이다.
약 200여개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매월 3~4개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더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더블유랩의 싱가포르 런칭은 아레사 뷰떼(Aresa Beaute)사를 통해 진행됐다. 아레사 뷰떼는 한국 뷰티 브랜드 전문 판매 온라인 쇼핑몰로 더블유랩 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 이니스프리, 메디힐, 시크릿키 등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
더블유랩 싱가포르 런칭 기념 메이크업 시연. (사진 출처 : 마이팻포켓) |
더블유랩 런칭 행사에는 싱가포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유명 뷰티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국 메이크업 트렌드 팁을 전수하는 강의가 열였다. 또 더블유랩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만들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
더블유랩 제품을 테스트해 보는 뷰티 인플루언서. (사진 출처 : 마이팻포켓) |
더블유랩은 싱가포르 아레사 뷰떼, 자로라(Zalora) 웹사이트와 사사(Sasa)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