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3 (월)

  • 구름조금동두천 17.4℃
기상청 제공

[호주 리포트] 페리페라 호주 소비자 '시선집중'

시선 사로잡는 색상, 독특 발랄한 포장 호주 10대 인기몰이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대원 호주 통신원]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호주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호주 10대에게 K-뷰티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중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색상과 독특하고 발랄한 포장으로 K-뷰티를 세계에 알리고 있는 페리페라는 이베이를 통해 호주에 상륙했다.


페리페라가 2016년 처음으로 선보인 디즈니 공주 캐릭터 디자인의 립스틱과 유니콘 메이크업 브러쉬 등 ‘파워퍼프 걸’ 메이크업 컬렉션은 호주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아직 호주 공식 판매점은 없지만 K-뷰티 전문 이베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호주 소비자들에게 소개되고 있다.


페리페라는 핸드크림, 파운데이션, 아이 섀도우, 치크 메이크업, 마스카라를 비롯해 유명한 블랑, 버블 컵, 버터 컵(Buttercup)에서 영감을 얻은 잉크 스틱과 잉크 벨벳 립 컬러 버전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페리페라는 ‘Seoul Cosmetics’와 ‘Sausalito 772’라는 두 개의 공식 이베이 매장을 통해 스틱, 잉크 벨벳, 아이 팔레트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마존을 통해서도 일부 품목을 호주에서 주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페리페라는 아시아 공식 파트너인 소매업체인 YesStyle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