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코셀러코리아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Dr.PCTS가 신제품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Dr.T Vital Green Tea Seed Oil)’을 출시했다.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탑투토(TOP TO TOE) 멀티 오일이다.
제주산 녹차씨 오일과 동백·올리브·마카다미아씨·로즈마리잎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99.9% 함유된 프리미엄 블렌딩 오일로 파라벤·페녹시에탄올·실리콘오일·인공색소·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만능 멀티 오일인만큼 헤어와 페이스,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오일에서 나는 은은한 천연 에센셜향은 테라피 효과를 지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꿔주며, 거칠어진 피부에 바르면 촉촉하고 건강한 원래의 피부로 되돌려준다.
또, 오일 3~4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얼굴에 바르면 유분막을 생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파운데이션에 오일 1~2방울을 섞어 사용하면 물광피부를 연출해준다. 잠자기 전 수분크림과 오일을 3:1 비율로 섞어주면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코셀러코리아 관계자는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외형부터 차별화했다. 정성 들여 수확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한 제주 녹차씨와 잎의 원형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신뢰할 수 있고, 자연의 싱그러움과 생동감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가까운 헤어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Dr.PCTS는 ‘아픈 내 모발을 위한 모발전문닥터’라는 콘셉트로 2013년 런칭한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다. 30여년의 오랜 기술을 바탕으로, 모발을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솔루션을 과학적으로 제시하는 의사의 노하우를 더했다. 펌제·염모제·트리트먼트 제품· 스타일링 제품·클리닉 제품 등 헤어 살롱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제품들로 구성돼 높은 전문성과 트렌드를 앞서는 제품력으로 국내 미용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