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로즈 꽃잎과 브라운 슈가, 블랙티 등 자연에서 유래한 원물을 그대로 담은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리얼 프레시 마스크는 로즈 꽃잎, 브라운 슈가, 블랙티의 성분이 수분충전과 각질제거, 탄력 보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제품이다.
진짜 장미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로즈 페탈 모이스커 마스크’는 비타민이 풍부한 로즈워터가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촉촉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브라운 슈가 훼이셜 스크럽’ 제품은 고운 설탕 입자와 산딸기 씨 스크럽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녹여 매끄러운 피부를 되찾아 주며 ‘블랙티 너리싱 마스크’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블랙티 추출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 |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은 집에서도 마치 고급 에스테틱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즈 페탈과 블랙티는 세안 후 타월 드라이한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른 후 씻어내면 된다.
브라운 슈가는 세안 후 물기가 남은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헹궈내며, 피부가 특히 민감한 날에는 물에 개어 마사지하면 더욱 자극 없이 각질 정돈이 가능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 중 1종을 구매해도 마스크팩 전용 브러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