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브 올데이 스트롱 아이컬러. |
[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에서 풍부한 색감과 놀라운 발색력을 선사하는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보브 올데이 스트롱 아이컬러’다. 이 제품은 손쉽게 쓸 수 있는 크레용 타입의 아이섀도우로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한 발색을 연출한다.
또 부드러운 질감은 연약한 눈가에도 자극없이 균일하게 밀착해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하루종일 크리즈 현상 없이 변함없는 깔끔함을 자랑한다.
올데이 스트롱 아이컬러는 글리터 타입의 ‘오렌지 판타지아’와 쉬머 타입의 ‘브라운 킬러’를 포함 총 9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 |
LG생활건강의 또 다른 브랜드 오휘에서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루즈리얼 멜팅 립펜슬&네일 기획세트’와 ‘리얼 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오휘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은 보습 성분인 쉬폰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광채를 선사하며 ‘어반핑크’ ‘애프터눈베리’ ‘데이트코랄’ ‘파티레드’ ‘센세이션버건디’ 등 5가지 컬러를 연출해 준다.
특히 립 펜슬 색상 별로 매칭하면 좋은 컬러의 스파클링 샌드네일을 함께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오휘 리얼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글리터 펄 텍스쳐가 눈매을 더욱 화려하게 연출해주며 ‘살구색 플랫슈즈’ ‘쥬얼트월리’ ‘프렌치브라운’ ‘토크와인’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보브 올데이 스트롱 아이컬러와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의 파티 메이크업까지 모든 상황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LG생활건강은 소비자를 위한 맞춤 제품으로 찾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