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럭셔리 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이 신제품 반전 오일 폼인 ‘맥스 체인지 오일 폼’을 출시, 12월 7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신제품 반전 오일 폼 ‘맥스 체인지 오일 폼’은 히알루론산 오일 캡슐과 슈퍼푸드 시드 오일을 함유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한다.
▲ 맥스클리닉 맥스 체인지 오일 폼. |
‘맥스 체인지 오일 폼’은 히알루론산을 오일로 코팅, 캡슐화하는 맥스클리닉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 주며 함유된 세라마이드 오일과 아미노산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보호해 준다.
이 제품은 치아 시드, 모링가 시드, 카카오 시드, 인삼 씨앗, 호박 씨앗 등 수퍼푸드 로스팅 오일 8종을 함유하고 있다. 오일 추출 전 씨앗을 열로 볶아내는 로스팅 공법은 씨앗 내 수분과 섬유질, 유기산, 페놀 등 피부 유효성분 기능을 향상해 항산화 효과와 보습,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더욱 증진한다.
덧붙여 항균 작용으로 효과가 좋은 어성초 추출물과 세정력이 우수한 야자, 코코넛, 바바수 유래 성분 등 자연 유래 세정성분을 첨가해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맥스 체인지 오일 폼은 오일이 폼으로 변하는 ‘오일 투 폼’ 제형의 반전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 주며 물과 만나면 풍부한 거품을 생성해 딥클렌징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 제품은 4가지 각기 다른 보습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을 거친 제품으로 클렌징은 물론 브라이트닝과 탄력케어 효과 등 총 16가지 효과가 입증됐다.
맥스클리닉 담당자는 “맥스 체인지 오일 폼은 기초케어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클렌징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며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