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인도네시아 리포터 나성민] 인도네시아 유력 신문사 비즈니스(Bisnis)가 로레알의 신제품 토탈 리페어 5(Total Repair 5) 런칭을 보도했다.
비즈니스가 이번 로레알의 신제품 토탈 리페어 5를 보도한 이유는 이 제품이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이다.
토탈 리페어 5는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헤어 상태에 가장 적합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샴푸다. 비즈니스는 토탈 리페어 5가 갈라진 머리카락을 10겹으로 감싸 손상을 막아주고 건조하고 푸석한 헤어 문제를 해결해 주는 기능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로레알 인도네시아 마케팅팀 안킷 포월(Ankit Porwal) 팀장은 비즈니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신제품은 로레알 인도네시아가 2년 동안 야심 차게 준비한 샴푸다.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어떤 헤어 문제를 겪고 있는지 분석한 후 그 결과를 반영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석된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겪고 있는 가장 큰 헤어 문제는 건조함, 갈라짐, 푸석함 등으로 나타났다. 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번 이상 샴푸를 바꿔 봤으며 미용실에도 찾아가본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안킷 포월 팀장은 "토탈 리페어 5는 건조한 모발의 손상을 막아주는 기능뿐 아니라 부드럽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바쁘게 살아가는 인도네시아 사람들도 이 샴푸를 사용한다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건조하고 푸석한 머릿결로 갈라지고 손상되는 머리카락이 고민인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의 필요에 맞춘 샴푸를 개발한 로레알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