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인도네시아 리포터 나성민]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뿐 아니라 이탈리아와 같은 유럽 국가의 화장품 브랜드들도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코스모폴리탄 인도네시아는 지난 10월 19일 인도네시아에 런칭한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Flormar'를 소개했다.
1970년에 설립된 Flormar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오며 지난 2008년 유럽 시장에 진출하였고, 2013년에는 태국과 필리핀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하였다.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세계 4위의 인구대국 인도네시아에도 올해 마침내 진출하였다.
런칭쇼는 남부 자카르타에 위치한 코타 카사블랑카 몰(Kota Kasablanka Mall)에서 개최되었다. 공식 매장은 인도네시아의 가장 큰 도시들 중 하나인 자카르타(Jakarta), 수라바야(Surabaya), 스마랑(Semarang)에 오픈되었다. 2017년에는 땅그랑(Tanggerang)을 포함한 다른 도시에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lormar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파운데이션, 파우더, 립스틱, 마스카라, 매니큐어 등 대부분의 메이크업 제품을 갖추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