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http://blog.naver.com/csk3678/220598990326 |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요즘 같은 환절기, 가장 큰 피부 고민은 ‘건조함’이다. 특히 수분 부족으로 인해 피부 겉은 번지르르하고 속은 건조한 경우가 많다.
‘눈꽃구슬크림’으로 불리는 ‘로우 인그래인 오리지널 크림’은 강한 생명력을 지닌 설련화 추출물과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화이트 플랜트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천연 유래 유효성분에 특허기술(특허번호 제10-1553233호)을 적용해 탄생한 구슬 모양이 특징이며 피부 재생부터 보습, 브라이트닝,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은 컨슈머 리뷰를 통해 로우 인그래인 오리지널 크림에 대한 블로거 품평을 지난 12월 19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했다. 품평에 참여한 블로거들은 디자인, 미백 효과, 피부 윤기, 향 등을 장점이라고 말하며 5점 만점 4.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줬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http://blog.naver.com/lemona852/220607615820 |
다수의 블로거는 로우 인그래인 오리지널 크림의 제형에 대해 독특하다는 평을 남겼다. 블로거 ‘정작가’는 “마시멜로우처럼 동글동글한 모양이 신기했다”며 “두 개 정도면 충분히 얼굴 전체에 도포할 수 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또 ‘꿈꾸는카푸치노’는 “원형이라서 손으로 잡기 힘들다. 스패출라로 떠서 사용하는 게 편리하다. 손안에서 사르르 녹는듯한 말랑한 제형이 신기하다”고 의견을 전했으며 블로거 ‘경쓰’는 “손으로 구슬을 눌렀을 때 쉽게 부서지지 않았다. 체온으로 녹여준 다음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http://blog.naver.com/csk3678/220598990326 |
보습 효과에 대한 의견도 있었다. 블로거 ‘설아’는 “수분 보충은 물론 미백효과가 뛰어났다. 또 사용 후 피부 톤이 자연스러워 만족스러웠다”고 후기를 남겼으며 ‘바비엣지’는 “제품 사용 후 얼굴에 화사한 광채가 돌았다. 또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며 촉촉하고 편안하다”고 전했다.
반면 블로거 ‘경쓰’와 ‘러블리엠버’는 보습력이 부족하다는 평가. 블로거 ‘경쓰’는 “평소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보습력이 살짝 부족한 것 같다. 이 경우 오일과 섞어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으며 ‘러블리엠버’는 “피부가 워낙 건조해서 그런지 충분한 보습감은 느끼지 못했다. 유분기가 많지 않아 지성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에 좋을 것 같다”고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http://blog.naver.com/kar2088/220626826282 |
제품의 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도 확인할 수 있었다. ‘알미’는 “인위적인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은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들었으며 정말 촉촉했다. 5일간 아침, 저녁으로 매일 사용한 결과 전체적으로 촉촉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입가와 눈 주변에 탄력이 느껴졌다. 또 윤기는 물론 잡티, 코 옆 붉은 부분이 완화된 것 같다”고 평했다.
피부 속까지 수분으로 채워주는 신개념 ‘구슬제형 보습크림’
로우(raw)만의 특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로우 인그래인 오리지널 크림은 피부 속보습은 물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제품으로 독특한 구슬 모양이 특징이다.
제품은 보습, 유수분 밸런스, 수분, 미백, 피부 결을 케어해 준다. 해발 3000~
4000m의 고산지대에서 살아남는 강한 생명에너지를 갖고 있는 눈연꽃(천산설련화)이 함유됐다. 또 백작약, 백합추출물, 하이트플라워 콤플레스, 느릅나무뿌리 추출물이 첨가됐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리뷰팀은 로우 인그래인 오리지널 크림이 블로거 품평단에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요인으로 향, 미백효과, 수분감, 독특한 제형 등을 꼽았다. 이외에도 사용 방법, 수분막 형성, 패키지 등이 블로거 품평단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