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며 K-Beauty 열풍의 한 주자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인천국제공항 내 위치한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입점했다고 12월 30일 밝혔다.
SNP화장품의 이번 입점은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 강화를 위한 것으로 보인다. 매장은 인천공항 탑승동 내 127번 게이트와 118번 게이트에 위치했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은 SNP화장품의 9번째 국내 면세 매장으로 지난 11월 16일과 12월 16일에 걸쳐 인천국제공항 내 2개소를 오픈했다.
SNP화장품의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스테디셀러인 ‘에스엔피 바다 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비롯해 ‘에스엔피 애니멀 마스크’, ‘에스엔피 자아련 은윤 한방 기초라인’ 등 베스트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마스크팩 30매 구매 시 10매를 추가로 증정하며 88달러 이상 구매하면 ‘애니멀 헤어 밴드’를, 130불 이상 구매 시에는 ‘프레스티지 마유 핸드크림’, 200달러 이상은 ‘자아련 한방 스킨케어 4종 미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더 많은 해외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SNP화장품의 제품을 통해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게끔 다양한 유통채널 확장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현재 SNP화장품은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을 포함해 소공점, 코엑스점, 월드타워점, 제주점에 입점했다. 또 신라면세점 장충점, 제주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동화면세점 등 총 22개의 국내외 면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SNP화장품은 올해 ‘바다제비집(금사연둥지)’을 함유한 ‘에스엔피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독특한 캐릭터 얼굴 모양의 마스크 ‘에스엔피 동물 마스크팩’ 등으로 전년 대비 약 80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