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지난 10월 19~20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소재한 다윗동산에서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요'라는 주제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이경록 대표를 비롯한 50여 명의 직원이 참석했으며 △타 회사와 차별화된 조직 문화 만들기 △즐거운 일터 만들기 등을 주제로 전 직원이 6개 팀으로 나눠 현실적인 실행 방안 도출에 대한 열띤 토론을 나눴다.
이어 각 조별로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 및 장기자랑 등 직원 화합, 소통을 위한 시간이 주어졌다. 그 동안 감춰 왔던 끼를 발산하는 시간이었고 팀 별로 진행돼 직원간에도 서로 몰랐던 부분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레크리에이션 우수 팀에게는 자사 브랜드인 BRTC와 CL4 화장품 세트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이 제공됐다.
워크숍 이튿날에는 한마음 추계 명랑 운동회가 진행됐다. 운동회는 친목 도모를 위한 단체 줄넘기, 피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전 직원의 동료애를 확인, 한마음으로 단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직원들의 자유로운 소통과 쾌적한 근무 환경 마련을 위해 11월초 합정동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사옥 이전을 계기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더욱 크게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 국내외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모색한다는 구상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