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흔한 질환이 됐다. 잦은 펌과 염색, 무리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가늘어진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도 크게 늘었다.
탈모를 가장 쉽고 효과적으로 예방하려면 우선 검증된 탈모 방지 샴푸부터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국정감사에서 언급된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탈모방지 샴푸 821개 중 식약처 임상시험 기준인 ‘양모제 효력 평가 시험법 가이드라인’에 따른 임상시험을 거친 4개 제품 중 하나다.
이 제품은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과 소망화장품의 독자적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홍삼 사포닌 성분이 뿌리부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만들어 풍성하고 힘 있는 머릿결로 가꿔 주는 탈모방지 샴푸다.
또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며 홍삼 농축액, 하수오 추출물, 당약 추출물 등 6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홍삼을 원료로 한 한방 샴푸임에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플로랄 우디 계열의 향기까지 더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KGC의 280여 가지 검사를 통과한 깐깐한 원료를 사용했고 16주간의 임상 평가에서 모발의 굵기 증가와 탈모 증상 개선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꽃을든남자 공식 온라인몰(
www.flordemanmall.com)과 소셜 커머스 쿠팡, 전국 뷰티크레딧, 화장품 전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