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제3회 서울 노원구청장배 생활체육 마스터즈 수영대회’가 지난 11월 22일 노원구민 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노원구 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노원구수영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노원구청과 노원구생활체육회가 후원하고 다빈홀딩스가 협찬했다. 수영을 사랑하는 서울시 유아, 학생부터 성인들까지 약 500여 명이 모여 축제의 장을 열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성환 노원구청장과 김승애 노원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새정치민주연합의 안철수 국회의원, 우원식, 장하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사와 유공자 표창, 축사 등이 이어졌다.
특히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오전과 오후, 2번의 경품 추첨 행사에서는 랠리스포츠와 다빈홀딩스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점 다빈네이처의 협찬으로 200만원 상당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스포츠 의류, 수영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전달됐다.
노원구수영연합회 회장과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점 다빈네이처를 운영하는 주혜진 대표는 “이번 대회는 경기 승패를 떠나 수영을 사랑하는 분들의 우정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여러분들의 축제 한마당이 된 것 같다”며 “생활체육으로 자리를 잡은 수영을 통해 운동을 즐기시는 모든 분들의 친목도모와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장으로 발전하는 데 이번 대회가 큰 도움을 준 것 같아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다빈네이처는 국내외 다양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멀티숍으로 직접 써보고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지 판단 후 구매가 가능해 천연, 유기농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발길이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