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디지털조선일보 대표이사 김찬, 토니모리 사장 호종환. |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동훈 기자] 토니모리(사장 호종환)가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브랜드샵'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 진행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주관하고 조선일보, 한국PR실학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해마다 여러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리딩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부문별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단계적으로 알아보는 소비자 심층 설문조사와 전문심사위원단의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에 대한 엄정한 전문심사를 통해 '화장품 브랜드샵 부문 대상'에 선정된 토니모리는 이번 수상을 통해 또 한번 브랜드의 우수함을 입증했다.
토니모리 호종환 사장은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계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브랜드 역량을 높여온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해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 고 말하며 "향후에도 창의적인 도전정신과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끊임없는 히트 상품 육성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뷰티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현재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유럽, 중동, 미주 지역까지 전 세계 20여개국, 18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뛰어난 제품력과 우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K-뷰티의 가치와 권위를 높이며 글로벌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