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폴리시보다 좋은 장점으로 요즘 대세인 젤 네일. (사진 출처 : 에뛰드하우스) |
[코스인코리아닷컴 엄지은 기자]] 일반 네일 폴리시에 비해 높은 지속력과 내구성으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젤 네일’을 화장품 브랜드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동시에 네일 기초 제품과 젤 네일 도구들을 구성품으로 갖춘 셀프 젤 네일 입문 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뭘까? 보통 네일숍의 기본 젤 네일은 3만원대부터 시작된다. 이 때문에 셀프 네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초보자에게 맞춘 최소한의 구성품과 사용법을 제시해 손쉽게 젤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젤 네일은 쉽게 찍히거나 눌리지 않아 네일 유지기간이 길다. 하지만 일반 네일 폴리시는 손톱에 바르고 건조했다면 젤 네일은 이 방식에 큐어링 과정인 램프를 이용해 젤을 굳히는 과정이 필요하다. 셀프 젤 네일을 위해서는 젤 램프와 전용 리무버 등의 많은 도구들이 필요하다.
이 필요에 맞춰 램프를 기본으로 해 리무버와 3단계의 베이스와 컬러와 탑젤을 구성한 입문 키트가 출시된 것이다.
▲ 2015 NEW VVIP 키트로 선 보인 젤 네일 키트. (사진 출처 : 아리따움) |
먼저 최근에 출시된 아리따움의 vvip 모디 젤 네일 스타터와 프로 키트를 살펴보면 스타터 키트는 램프와 클렌저와 리무버와 탑 젤과 베이스 젤 큐티클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 키트는 기존 램프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에게 개성 있는 아트펜과 아트 브러쉬 프렌치 베이스와 컬러 젤을 탑재하고 있다.
해당 키트는 2015년 아리따움 vvip키트는 1월 vvip 등급의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에서는 램프와 리무버와 베이스와 탑젤 그리고 5종의 컬러 젤을 구성품으로 에나멜팅 젤 스타트 키트를 선보였다. 지난 크리스마스에서는 vip 회원을 위한 젤 네일 3종 키트를 제시했다.
한편 홈쇼핑 완판 상품 ‘키스 뉴욕 젤 네일 키트’는 직접 네일 연출을 위한 기초 네일 관리 도구들과 젤 네일 용품으로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