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슈퍼푸드의 효능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피지 잡는 모공 씨앗이라 불리는 렌틸콩 성분을 활용한 기초 화장품 4종을 선보였다.
대한민국의 김치, 일본의 낫토, 스페인의 올리브유, 그리스의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 5대 건강 식품으로 불리는 렌틸콩은 칼륨, 비타민B,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질 등이 풍부하다.
리더스 피부과학 연구소는 렌틸콩에 함유되어 있는 이러한 성분이 과도한 피지와 불필요한 노폐물을 흡착, 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수분은 그대로 유지해주고 모공 속 피지만 정리해주는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 포어 렌틸콩 시드 모공 4종 라인을 출시했다.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콩 시드 폼 클렌저는 약산성의 저자극 세안제로 세안 시 증발되는 수분손실을 막고 피부장벽을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지켜준다. 과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쿠아 멜팅 비즈가 피부표면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다이나리프트의 피지 및 모공탄력 성분이 세안 후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준다.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콩 시드 토너는 렌틸콩 추출물과 실리카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과잉 피지까지 컨트롤 해준다. 또 속당김을 예방해주는 보습 알라토인과 다이나리프트 성분이 수분을 보충해 준다.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콩 시드 로션은 렌틸콩의 풍부한 단백질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징크 PCA 와 다이나리프트 성분이 지속적으로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 해주며 녹차추출물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콩 시드 크림은 렌틸콩의 풍부한 영양과 단백질이 배출되어 늘어진 모공피부를 탄탄하게 감싸주어 일명 복숭아 피부 크림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덱스트린이 과잉 피지를 흡착시켜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고 키토산과 판테놀이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건조한 피부는 스스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피지를 생성하므로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균형을 맞춰 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에 출시된 렌틸콩 시드 라인은 피지를 컨트롤해 주는 동시에 미네랄워터와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전달해줘 피부가 유수분 밸런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