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세기 기자] 피부나이 솔루션 닥터영이 산뜻한 메이크업 클렌징 젤인 ‘포어 쏙쏙 클렌징 젤’의 런칭을 기념해 공식 브랜드 몰에서 특별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젤 타입의 메이크업 클렌저인 이번 닥터영의 신제품은 미세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남김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는 아이템. 모공과 피부 결 사이에 노폐물이나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았을 경우 잔여물이 여러 가지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세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닥터영은 여성들의 최대 피부 고민 중의 하나인 ‘모공’을 주제로 피부나이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모공 개선의 첫 번째 단계는 집중 클렌징으로, 2중 세안 없이 진한 메이크업도 ‘쏙쏙’ 지워주는 닥터영 포어 쏙쏙 클렌징 젤을 이용한 세안을 제안했다.
클렌징 단계 후 사용 가능한 닥터영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넓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관리해줌과 동시에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은 남겨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시 모공을 감추는 데 효과적인 닥터영 포어 이레이저 밤은 모공은 물론 잔주름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프라이머 아이템.
이 제품을 사용한 후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하는 닥터영 트리플 액션 비비와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투명 피니슁 파우더, 닥터영 포어 이레이저 에이치디 파우더를 사용하면 근본적인 모공 고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피부나이 개선 프로젝트를 기획한 티디씨(대표 채경아)의 마케팅팀은 “닥터영 포어 쏙쏙 클렌징 젤의 런칭과 더불어 닥터영의 다양한 제품들을 이용해 모공에 대한 많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해줄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본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30%의 적립 또는 할인 혜택도 제공됨을 덧붙였다.
한편 닥터영의 피부나이 개선 프로젝트 모공편은 오는 6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닥터영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