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주)나예코스메틱이 전개하는 기능성 기초 화장품 브랜드 ‘벨로유(Bello.U)’가 광고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한다.
벨로유는 지난 10일부터 지창욱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했으며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벨로유 측은 ‘빛나는 너의 가치’라는 브랜드의 지향점과 지창욱 배우의 깨끗하고 빛나는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하며 외면의 아름다움과 내면의 건강함까지 모두 생각하는 벨로유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은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는 등 배우 인생의 최전성기를 달리며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토탈 뷰티 브랜드 벨로유(Bello.U)는 (주)나예코스메틱의 특허받은 이온화 미네랄이 함유된 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벨로유 다이아몬드 에센스 등 피부 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나예코스메틱 #기능성기초화장품 #벨로유 #광고모델 #지창욱 #마케팅본격화 #깨끗하고빛나는이미지부합 #빛나는너의가치 #브랜드홍보 #외면 #아름다움 #내면 #건강함 #특허 #이온화미네랄함유 #기능성더마화장품 #벨로유다이아몬드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