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상현 기자] 자연친화적 연구개발에 기반을 둔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내츄럴코리아가 태국 방콕의 중심에서 천연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내츄럴코리아는 지난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태국 방콕의 국제전시컨벤션센터(BITEC)에서 열린 '제4회 K-뷰티 엑스포 방콕&방콕 뷰티쇼 2019'에 참가해 자연친화적인 특화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2001년 설립돼 18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내츄럴코리아는 천연식물의 조화된 성분을 그대로 적용해 조화된 조성이 갖는 유용성과 안전함을 활용하고 있다. 또 고정 고착식물이 갖는 방어와 에너지 생산, 증식, 수복 등 식물 유전자 속의 비밀을 그대로 화장품에 더해 기능성을 더하는 등 피부 친화적이고 흡수도가 빠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내츄럴코리아는 피부관리실용 에스테틱 제품을 특화해 기능성 화장품과 의약외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아토피 개선, 리프팅, 여드름 개선, 바디 슬리밍 등 트러블 피부용 제품 개발에도 연구개발력을 집중하고 있다.
내츄럴코리아는 현재 클렌징 제품을 비롯해 헤어 제품, 기초화장품, 바디 제품, 유아화장품을 비롯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과 색조화장품, 남성용 화장품, 에스테틱용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생산하고 있다.
K-뷰티 엑스포 방콕을 참관한 태국 현지 기업들과 바이어들도 안전한 천연화장품을 개발, 생산하는 우수한 기술과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유한 내츄럴코리아에 관심을 보였다.
내츄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태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태국 현지 화장품 유통사들과 상담을 통해 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킨텍스(KINTEX)에서 주관한 이번 K-뷰티 엑스포 방콕은 국내 기업 100개사와 동시 개최 행사를 진행하는 150개사가 참여해 화장품과 에스테틱, 헤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킨텍스에서 직접 초청한 바이어 200개사와 1대1 사전 매칭을 제공하는 한편 뷰티 인플루언서와 해외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한 참가업체 제품과 브랜드 홍보도 진행됐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내츄럴코리아 OEMODM K뷰티엑스포방콕 자연친화화장품 천연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