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대표 조윤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2월 6~9일까지 옐로우 산타가 소중한 이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힐링해 주는 '힐링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힐링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 마련된 것으로 올해는 '힐링'이라는 의미를 더해 힘들고 지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중한 이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감동적인 힐링 메시지를 선사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11월 초부터 스킨푸드 주요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의 접수받은 사연 중 15명의 감동 사연을 선택해 스킨푸드의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 산타복을 입은 옐로우 산타가 직접 주인공을 찾아가 캐롤송을 불러주고 영상 메시지와 함께 선물 세트를 전달하는 훈훈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첫날인 11월 6일 전국적으로 많은 눈이 내린 영하의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스킨푸드 매장 앞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스킨푸드의 모델 이민정이 강남대로점을 방문해 고객들과 함께 주인공의 감동적인 영상 메시지를 보며 눈물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민정은 이날 사연 속 주인공에게 선물 세트와 함께 주인공을 응원하는 힐링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연 속 주인공들은 "가슴이 뭉클하다" "잊지 못할 연말이 될 것 같다"며 깜짝 이벤트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눈물과 감동이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올해는 특히 경기가 어려워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스킨푸드의 힐링 메시지를 통해 마음만은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