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텀 김엘진 기자] 스킨푸드가 4월 5일부터 8일까지 총 나흘 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온·오프라인 모든 몰에서는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 가입한 신규 회원 역시 포함된다(일부 품목 제외).
스킨푸드 관계자는 “봄철 따사로운 햇빛과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선케어 전 제품과 바디케어·헤어케어·네일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제품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을 포함한 스킨케어·클렌징·남성 전 제품과 마스크 시트는 30%, 메이크업 제품과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래해주는 골드 캐비어를 함유한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 6종’과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라인 4종’, ‘센텔라스카 연고(그린티)’, ‘허니밀 클렌징 폼 4종’도 50% 특별가에 판매한다.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에는 봄 햇살에 대비할 수 있는 선케어와 환절기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바디, 헤어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준비했다”면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빅세일을 통해 따뜻한 봄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