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 김엘진 기자]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부터 3월까지 화장품 브랜드 세일이 연달아 진행된다.
우선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엿새간은 더샘의 ‘샘데이’다. 전국의 더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초, 메이크업, 바디제품 등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샘데이는 더샘에서 매월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 행사로 브랜드 대표 라인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부터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컨실러인 미네랄라이징 컨실러, 인기리에 판매중인 캔디틴트 등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월 15일에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러쉬 2017 박싱데이’를 진행한다. 일 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박싱데이 행사다.
러쉬 관계자는 “러쉬는 가격만큼이나 제품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전 세계 공급자들과 공정하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원재료를 거래하기에 연중 세일을 하지 않는다”며 “매년 윈터 콜렉션을 위해 평소보다 훨씬 많은 제품을 만들기에 가능한 행사”라 소개했다.
세일은 오직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2016년 윈터콜렉션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은 ‘클럽 클리오 멤버십 데이’다. ‘구달’ 피토 우드 포맨 2종의 30% 할인, 망고아보카도 바디 2종의 1+1, 꿀청팩 5종의 5+5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리오’캘리그라피 라이너 킬블랙과 프로플레이 브러쉬 15종은 30% 할인을 진행하며 킬프로텍션 아쿠아 썬 라인도 1+1으로 만날 수 있다.
‘페리페라’의 경우 무중력깃털카라 기획 세트, 밀트퐁당팩트 핑크밀크, 고양이밤 3종을 1+1으로 판매한다.
3월 2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은 LG생활건강 브랜드 VDL의 ‘VDL 뷰티 위크’다. VDL 뷰티 위크는 1년에 두 번뿐인 세일 기간으로 VDL 관계자는 “이번 뷰티위크에는 기존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 소개했다.
뷰티 위크에 VDL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뷰티패스(VDL 상품권) 10,000원권을 증정한다.
구매금액에 따른 증정품도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EX와 엑스퍼트 젤 펜슬 오토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 구매 고객 증정품에 네이키드 클렌징 오일크림(대용량) 스킨프로 미스트 아쿠아밤을 추가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7만원 구매 고객 증정품에 뮬 페이스 코렉팅 팔레트(혹은 엑스퍼트 래쉬 올마이티 세럼, 스킨프로 하이드로 프렙 에센스 중 1)를 추가 증정한다.
모든 행사는 VDL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뷰티 위크 중에는 다른 프로모션은 적용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2월 10일부터 3월 12일까지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앤코 로마(SKIN&CO Roma)가 할인 행사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앤코 로마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앳 홈어웨이’편집숍 입점 기념행사로 3월 1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품목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트러플 테라피’트래블 사이즈 4종과 파우치가 포함된 디럭스 패키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