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제닉(대표이사 유현오)이 아모레퍼시픽의 ODM 부문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공로패를 수상했다.
지난 3월 4일 아모레퍼시픽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2015 아모레퍼시픽 SCM 우수협력사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 평가는 원료, 포장재, ODM, 생산, 물류 등 다양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심사에서 ODM 부분 최고점을 받은 것이라 의미가 크다.
그간 제닉은 아모레퍼시픽과 꾸준한 상생 관계를 유지해 왔다.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파트너사로서 품질향상은 물론 생산 효율화를 통한 원가절감과 납기준수 등 아모레퍼시픽과 동반성장을 이끌어 왔다.
특히 마스크팩 강자답게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개발하는 데 앞장서 온 제닉은 다양한 제품 론칭을 통해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의 마스크 팩 시장을 견인했다.
제닉 홍승석 부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관리를 통해 파트너사로 책임을 지고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일에 일조하겠다”며 “ODM 부분 최고점을 주신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더 낮은 자리에서 협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제닉은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하이드로겔 제조 기술을 선보였으며 GMP인증은 물론 OHSAS 18001과 ISO 9001, 22714, 14001 등 글로벌 제조와 품질 관리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