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포인트 메이크업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가 운영하는 ‘아이브로우 바’에서 3월 새학기를 준비하는 새내기들을 위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돌리윙크는 아이메이크업 전문 코스메틱 제조사 코지(KOJI)에서 만든 포인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매장 안에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돌리윙크 브로우 바(Dolly Wink BROW BAR)를 오픈했다.
돌리윙크 브로우 바 에서는 왁싱 서비스만 제공되는 기존의 왁싱 업체와는 달리 돌리윙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컨설팅과 함께하는 페이스 왁싱 서비스와 돌리윙크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진 : 돌리윙크 아이브로우 바. |
이번 이벤트는 50% 할인된 실속있는 가격으로 부담없이 페이스 왁싱 뿐 아니라 브로우왁싱, 브로우왁싱+인중왁싱, 브로우왁싱+헤어라인왁싱 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서비스와 함께 당일 선착순 5명에게 돌리윙크 리퀴드아이라이너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돌리윙크 담당자는 “돌리윙크 브로우 바에서는 40년 전통의 이태리 왁싱 전문 업체와 제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하이퀄리티의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단순한 왁싱 서비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피부까지 생각한 철저한 사전케어와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돌리윙크는 지난해 롭스 연대점을 시작으로 지난 1월 부산 광복점 등 현재 2곳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전략으로 올해 더 많은 매장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