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내 터치인솔. |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4층에 위치한 터치인솔 매대에서 50% 할인을 진행한다.
터치인솔 관계자에 따르면 “설연휴, 졸업, 입학 등 행사가 많이 있는 2월 가족과 지인에게 축하와 감사의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모든 고객들에게 인기 상품을 비롯한 전 제품 50% 할인뿐 아니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평소 밋밋한 화장이 식상한 사람이라면 터치인솔의 스타일블랙 젤-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를 추천한다. 블랙 베이스에 다이아몬드 펄이 토핑되어 오묘한 눈매로 완성해 주는 스타일블랙 젤-라이너는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프루프 & 오일프루프 처방의 초강력 롱래스팅 제품으로 평소 눈가의 화장이 잘 번지는 것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추운 겨울 건조하고 트는 입술이 고민인 사람이라면 터치인솔 19 원스텝 클로저 립크레용을 제안한다.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아르간 오일, 자몽씨 오일, 쉐어 버터, 왕귤 추출물 등 19가지 보습 성분을 담아 촉촉함이 돋보이는 오토타입 립 크레용으로 최근 드라마 '폭풍의 여자' 에서 극중 도혜빈(고은미 분) 과 '내 마음 반짝반짝' 의 이순수(이태임 분) 이 사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불어 터치인솔은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동시 제공하는데 1만원 이상 구매 시 터치인솔 스킨 탑코트 샘플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용량의 촉촉한 홀로그램 펄이 들어 있어 조명을 받은 듯 빛나고 볼륨감 있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아임 유즈풀 메이크업 부머를 증정한다.
그 밖에 미세한 금가루가 들어간 꿀 제형으로 쫀쫀한 피부 결을 되살려 주는 올 인원 촉광베이스인 필 라이크 허니문 스킨 베이스, 진주펄이 함유되어 즉각적으로 피부 톤과 모공을 잡아주는 톤업 베이스인 톡톡 토닝 캡슐 베이스 등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베이스 등을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터치인솔은 트렌디한 감각과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전 세계 15개 국에 수출 중인 글로벌 브랜드로 최근 국내 색조 브랜드로는 최초로 세포라 페이버릿 제품으로 선정되면서 미국 세포라 350개 매장에 입점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