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플래그십 갤러리 이대점 오픈

2013.11.02 11:36:00

확 달라진 한스킨 월드 BB 소비자 접점 확대



BB크림 리더 브랜드 한스킨이 11월 1일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스토어인 ‘한스킨 갤러리’ 이대점을 오픈한다. 


그동안 면세점과 온라인 쇼핑몰 채널 위주로 소비자를 만나왔던 한스킨은 이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까지 월드비비 한스킨의 새로운 모습을 알리고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기존의 한스킨 이대 매장을 확장해 새롭게 탈바꿈한 한스킨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미를 살린 고급스럽고 모던한 갤러리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유명 공간 디자이너 미음갤러리 김경수 소장이 설계와 인테리어를 맡아 진행한 한스킨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의 콘셉트는 ‘본질(Origin)에 대한 탐구’와 ‘한국미와 현대미의 조화’이다.

한스킨 갤러리 이대점은 피부의 본질,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본질에 다가가는 한스킨의 브랜드 철학을 녹여내기 위해 매장 내 디자인과 인테리어 소재에서 원료 자체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매장 확장 과정에서 드러난 한옥 구조의 지붕과 기둥을 없애지 않고 모던한 소재와의 조화를 통해 새롭게 해석한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인테리어는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을 증명한다.

한국적인 미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스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근 한류 열풍으로 사랑받고 있는 K-뷰티 로드 이대에서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스킨은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일과 2일 양일간 ‘월드 비비 페스티벌(World B.B. Festival)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월드 비비 페스티벌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스킨 신제품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룰렛 게임 형태의 월드 비비 마블 이벤트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스킨이 제작한 커피를 제공하는 ‘월드 비비 푸드’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대는 2006년 한스킨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 들어섰던 장소인 만큼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이대점 오픈은 의미가 크다"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해외 소비자는 물론 국내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진정한 K-뷰티 선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선혜 기자 ljs-su@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