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다나한 광고 촬영

2014.01.23 21:07:00

피부 본연 아름다움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2월 온에어



▲ 출처 : 소망화장품 제공.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동훈 기자] 소망화장품의 전속모델 배우 박하선이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다나한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박하선은 이날 촬영현장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에 촬영한 광고는 요요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다나한의 대표 제품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로 진행됐다. 요요에센스라는 애칭은 신경 쓰면 좋아졌다가 다시 돌아오는 현상인 '피부요요'가 없도록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가 피부의 근본부터 관리해 항상성을 높여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고 해서 탄생한 별명이다. 


광고 역시 이러한 피부요요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박하선의 새로운 다나한 광고는 오는 2월에 방송될 예정이고 다나한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광고 온에어를 기점으로 온-오프 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컨셉은 어려지는 한방 화장품의 트랜드에 발맞춰 기존의 한복 이미지를 벗어나 다나한 브랜드가 지향하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러한 브랜드 메시지가 단아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박하선을 통해 잘 표현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새로운 드라마로 복귀를 앞둔 박하선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민소매 셔츠만 입고 불평 한마디 없이 시종일관 웃으며 적극적으로 임해 박하선 특유의 아름다움을 십분 발휘했다.


한편, 박하선은 앞으로 소망화장품의 뮤즈로 다나한, RGII, 꽃을든남자 등의 모델로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2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를 통해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신동훈 기자 sinsark@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