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신선한 마케팅’

2013.12.13 11:07:00

쿠킹과 뷰티가 연계된 S 클래스 등 새로운 업계간 만남에 주목할 것!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최근 화장품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는 UCC 공모전, 뷰티클래스, 주방용품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뷰티+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마케팅 툴을 선보이며 뷰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DHC 딥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UCC 공모전을 개최해 우승자에게 강민경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순히 상품이나 상금 제공이 아닌 DHC 전속 모델 강민경과의 촬영 기회는 예비 감독들과 영상 전공자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이슈를 몰고 왔다. 

또 최근 DHC는 뷰티 클래스 진행에 있어 새로운 시도를 통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남자친구를 군대에 둔 '곰신‘과 함께한 포장&뷰티클래스, 티웨이 항공 승무원과 탑승객이 함께하는 하늘 위 뷰티 클래스 등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그에 맞는 뷰티팁과 색다른 체험 기회을 제공 했다.

지난 6일에는 주방용품 업체 네오플램과 함께한 ‘S 클래스’는 스페셜(Special)한 그녀들에게 슬림(Slim)하고 스타일리쉬(Stylish)한 연말을 위한 ‘뷰티+쿠킹 클래스’로 파워블로거 모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뷰티와 쿠킹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었다. 

DHC KOREA 광고홍보팀 담당자는 “단순한 뷰티 클래스가 아니라 고객과 브랜드 간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참신한 업계와 업계간의 만남을 통해 재미있는 클래스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뷰티 클래스를 비롯해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DHC KORE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나리 기자 narilee@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