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에이치피앤씨(대표이사 김홍숙)의 더마 테라피 브랜드 테라비코스가 이지워셔블 수분 선크림 ‘히알 케이 베리어 수분 선’을 출시했다고 오늘(27일)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히알 케이 베리어 수분 선은 11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선사하는 깊은 수분감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동시에 갖춘 3중 기능성 혼합 자외선 차단제다.
11중 히알루론산과 수분 베이스 64%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단 1회 사용만으로 보습이 80% 개선되는 효과가 입증됐다. 또 수분크림을 바른 듯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화잘먹(화장 잘먹는) 선크림’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 분들을 생각한 이지워셔블 포뮬러도 큰 강점이다. 자외선 차단제 세정 용이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1차 세안제만으로도 92%의 세정력이 확인돼 피부에 남는 잔여물 걱정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테라비코스 기획 담당자는 “테라비코스는 민감 피부를 위한 더마 테라피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도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해 왔다”며, “선크림의 사용감이나 기능도 중요하지만 잔여물이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아 이중 세안으로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지워셔블 포뮬러를 적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비타민 K와 5가지 병풀추출물 성분을 배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사용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민감 피부 특화 선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테라비코스 ‘히알 케이 베리어 수분선’은 이달 말까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