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생생한 화장품 정보 기대하세요!"

2013.04.22 23:35:00

본사 제1기 명예기자 발대식 힘찬 스타트


▲ 제1기 기자]단 김상민, 한혜숙, 조혜인, 이서연, 유선규, 김유진, 최은지(좌측부터).

 

본사(www.cosinkorea.com)는 국내 화장품, 뷰티 문화를 선도할 '제1기 기자]단 위촉식'을 지난 20일 영등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내에 있는 서울시 영등포구청 3층 세미나룸에서 실시했다.

 

이번에 선발된 기자]단은 다음카페 '화장품 회사에 다니고 싶어요'를 통해서 1차 지원 접수를 받은 뒤 서류심사와 평가(기사 작성)를 거쳐 최종 9명을 선정했다.

 

선발된 코스인코리아닷컴의 제1기 기자]는 김성민, 김유진, 오주홍, 유선규, 이서연, 조혜인, 최은지, 최주영, 한혜숙 총 9명이다.

 

기자]단은 앞으로 12개월 동안 활동하며 업계 소식과 화장품 트렌드, 제품 리뷰,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본 화장품 등 곳곳에서 눈높이 맞는 생생하고 살아있는 소식과 기사를 올릴 예정이다.

 

한편 2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본사 길기우 대표이사 발행인이 위촉장과 기자]증을 전달하고 구체적인 활동 방향과 내용, 기자] 운영지침 등을 전했다.

 

특히 기자]단은 기자] 선서문을 통해 앞으로 기자]로서 명예를 걸고 공정한 자세로 취재에 임하고 업계 소식과 뉴스를 정확하고 진실되게 제공함으로써 국민들의 알권리를 실현시켜 나갈 것이라고 결의했다.

 

이날 위촉식에 이어 기자]단을 위한 실무교육도 진행됐다. 먼저 심흥섭 동양대학교 교수가 ‘온라인 마케팅, 뉴미디어의 이해와 활용’이란 주제로 기자]단이 앞으로 알아야 할 소셜 미디어의 특성과 효율적인 활용법에 대해 강의했다. 또 김상은 편집국 부국장이 기사의 종류와 취재기사 작성 실무, 코스인코리아닷컴 기사 게재 요령 등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 "화이팅!" 힘찬 구호와 함께 제1기 기자]단의 공식적인 첫걸음이 시작됐다.

 

 

본사는 앞으로 12개월 동안 기자] 활동과 관련해 상, 하반기 2회 우수 기자]를 선발해 표창할 예정이다. 또 본사에서 실시하는 각종 컨퍼런스, 교육세미나, 박람회 등에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본사 입사시 특별점수를 부여할 방침이다.  

 

또 이번 발대식에서는 기자]단에게 국내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SNP 화장품(대표 박설웅)의 제품이 제공됐다.

 

 



오선혜 기자 ljs-su@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