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세기 기자] 배우 공현주가 진실한 피부 변화를 전하는 브랜드 베리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베리떼는 "스마트 쇼퍼로서의 합리적이고도 트랜디한 그녀의 이미지와 속부터 차오르는 듯 촉촉하고 매끈한 그녀의 피부, 그리고 뷰티에 대한 남다른 관심이 베리떼가 추구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상응한다고 판단해 배우 공현주를 모델로 선정해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배우 공현주는 클렌징하는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우아함이 느껴지는 여신과 같은 자태, 도시적인 룩과 함께 태양 아래 당당한 포즈를 연출하는 등 모델 출신 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표정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 베리떼 대표 제품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베리떼 쿠션을 파우치 속에 항상 지니고 다닌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표시한 그녀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 저것 직접 써보고 주변에 추천을 많이 한다"고 이야기하며 "트랜디하고 만족스러운 제품력의 베리떼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배우로서, 플로리스트로서, 그리고 뷰티 모델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할 계획으로 앞으로 깐깐하고 똑똑하게 베리떼의 좋은 제품을 여러분에게 소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우 공현주가 모델로 활동하는 베리떼는 홈쇼핑,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GS왓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