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글로벌 모델로 배우 장희진 발탁

2014.03.07 11:37:00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배우 장희진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장희진은 닥터자르트가 비비크림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3가지 비비크림의 모델로 첫 활동을 시작하며 세련되면서 젊은 감각의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희진은 닥터자르트 3가지 비비크림 룩(LOOK)을 통해 기존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크하면서 매니쉬한 느낌을 선보임과 동시에 당당한 포즈와 무결점 피부를 표현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장희진은 도시적인 이목구비와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발랄하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포즈 등으로 바운스 뷰티 밤, 래디언스 뷰티 밤, 디스어포어 뷰티 밤 등 3가지 비비크림의 뚜렷한 차이와 매력을 강조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전략이다. 

배우 장희진이 촬영한 닥터자르트의 3가지 비비크림 룩(LOOK)은 한국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글로벌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을 대표할 수 있는 이미지로 소개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장희진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건강함과 신선함을 추구하는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고 모델 발탁이유를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장희진은 드라마에서 우아하고 매혹적인 여배우의 기품을 잘 표현하면서 도시적이고 신선한 매력을 지녀 글로벌 무대에서도 주목 받는 셀러브리티로 활약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탱탱한 촉감을 피부 위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운스 뷰티 밤과 바르는 순간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래디언스 뷰티 밤, , 피부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디스어포어 뷰티 밤의 3가지 비비크림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장희진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 특별기획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 톱 여배우 ‘이다미’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선혜 기자 ljs-su@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