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예비엄마 대상 궁비맘 클래스 개최

2013.12.17 23:27:00

LTE시대 부모에게 전하는 궁중비책 육아스토리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아이가 아프거나 보챌 때, 인터넷부터 켜나요? 따뜻하게 안아줘야죠”


최근 한 기관의 설문조사에서 현대인의 하루 평균 인터넷 쇼핑 시간은 3시간, 스마트폰 사용 시간은 2~3시간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전개하고 있는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은 웹, 모바일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로 부모와 아이간의 교감과 소통이 줄고 있는 현 시대에 대한 위기의식과 함께 엄마와 아이의 애착관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시작됐다. 

지난 12월 12일엔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의 일환으로 예비엄마들을 위한 궁비맘클래스가 개최됐다. 

200명의 예비엄마들과 함께 한 궁중비책 궁비맘클래스는 전통육아부터 현대육아까지 엄마와 아이의 스킨십에 담겨 있는 의미와 중요성을 되짚어보고 스킨십 마사지 실천법을 배우는 등 유익하고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궁비맘클래스는 국제 유아마사지 전문가 조영미 강사의 마사지법 강의로 생활 속 스킨십 실천법을 직접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궁중비책 김현지 강사의 스킨십 동화구연이 이어졌다. 조영미 강사는 “요즘 엄마들은 육아에 대한 모든 해답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 얻으려 하지만 마음이 담긴 스킨십을 통한 교감이 진정 아이에게 필요한 육아비법이다”며 스킨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궁중비책 담당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많은 엄마들이 아이와 함께하는 스킨십의 소중함을 느끼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과 함께 출시된 궁중비책 베이비 오리진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지탕 한방수 함유로 아이피부의 근간을 튼튼히 보양해 주며 아이에게 마사지를 해줄 때 사용하기 좋다. 

궁중비책의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알로앤루/ 알퐁소 매장, 유아전문매장, 제로투세븐닷컴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선혜 기자 ljs-su@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