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함께 선보인 ‘글로우 라인’이 16일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처음 판매됐다.
오픈 당일부터 40~60세대는 물론 전 연령대의 이목을 집중시킨 글로우 라인은 실시간으로 판매 상위권을 기록했다. 하루 만에 '글로우 앰플 미스트'의 준비된 물량이 품절됐고 이틀 뒤에는 '글로우 앰플 미스트'와 '아웃도어 선 젤 패치'가 품절되는 현상을 보였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 일명 '화잘먹템'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즉각적인 미백, 주름, 광채 효과는 물론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사용해 피부의 유효화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했다.
명품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내세우며 친숙함과 신뢰를 기반으로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였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써보고 간증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졌다.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300억 원을 돌파했으며 대표 상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무려 150만 개가 판매됐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주) 대표는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이 액티브시니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론칭 하루만에 품절사태를 일으킬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와 협업하여 판매되는 ‘글로우 라인’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은 이달 다이소 선케어 행사를 앞두고 있다. SNS 셀럽들의 핫 템인 ‘아웃도어 선 젤 패치’와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 ‘글루타치온 선크림’, 인플루언서들이 극찬 한 ‘미라클 선 밤’ 등 3종 제품으로 올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소비자들의 피부를 보호할 예정이다.
프롬더스킨 ‘글로우라인 6종’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