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더샘인터내셔날(대표이사 임진서)의 더샘이 26일 종료된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뷰티 시장 내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했다고 오늘(31일) 밝혔다.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Beauty-Tail) 기업 ‘레페리’가 선보인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구독자와 팔로워 수 81만을 보유한 레페리 소속의 대한민국 탑티어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색조 아이템을 만날 수 있어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4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24,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더샘은 이번 행사에서 신규 컬러를 포함한 ‘샘물 싱글 섀도우’와 ‘젤리 블러셔’의 전 색상을 선보였다. 국내와 해외에서 K-뷰티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며 ‘색조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은 민스코가 직접 추천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이번 셀렉트스토어에서 본인의 애정템으로 ‘샘물 싱글 섀도우’를 소개했다. 그중에서도 ‘입덕주의’ 라인은 하이라이터로 멀티 유즈하기 좋은 쉬머 제형에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민스코는 “’살결st 바닐라’의 경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매트 제형으로 콧대 하이라이팅, 눈앞, 삼각존 등의 부위에 무펄하이라이터로 활용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고 강조했다. 또 “’젤리 블러셔’는 파우더처럼 텁텁하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스미듯이 발려 가벼운 블러셔를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며, “그중 신규 컬러인 ‘시나몬 로즈’는 말린 장밋빛이 섞인 모카무스 컬러감으로 애정이 가는 컬러다”고 소개했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은 “색조 장인 민스코가 추천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테스트해 볼 수 있어 좋았다”며, “특히 ‘젤리 블러셔’의 신규 컬러가 궁금했는데 은은한 모카무스 컬러라서 마음에 들었다”, “가루 날림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는 젤리 제형이 너무 좋아 바로 구매했다” 등의 호평과 사진 등을 SNS에 후기로 공유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더샘의 인기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