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오늘(17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트렌드를 이끄는 102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폼으로 패션 카테고리를 시작해 2024년 5월 ‘온리 에이블리’ 론칭하면서 뷰티 카테고리 확장하고 있다.
비햅은 2024년 9월 론칭하자마자 대표 뷰티 유통 플랫폼인 ‘무신사뷰티’와 큐텐 재팬‘에 입점하고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 라이징 뷰티 부문 위너를 수상하는 등 K-뷰티 열풍을 이어가며 차세대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입점하는 품목은 비햅의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 전제품이다. 비햅 제품은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임상실험기관으로부터 인체적용시험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저자극테스트, 기능성 인증을 검증 받았다. 또 세계적인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과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FSC 친환경 인증, 피부 임상 테스트 인증 등을 받았다.
비햅은 ‘간결한 뷰티 습관’(beauty habit & balanc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연스럽게 빛나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내추럴 포뮬러 효능주의 제품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브랜드 모토에 따라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임상실험기관으로부터 인체적용시험으로 진행해 강력한 내추럴 효능주의를 선사한다.
특히 비햅의 독자 성분인 ‘슬로우차가’는 청정 시베리아의 혹한기후에서도 버티며 자작나무 수액으로 자라나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차가버섯의 고유한 유효성분을 그대로 추출하기 위해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한 후 오랜시간 발효한 콤부차 유산균을 더해 만들어졌다.
비햅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K-뷰티 열풍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올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1020 소비자들에게 비햅의 브랜드와 제품의 진정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에이블리에 입점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비햅의 간결하고 강력한 효능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할 것이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